티스토리 뷰

        
        <span class="end_photo_org">연예인 설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악플의 밤' 스틸컷 이정현 최종호 류수현 권준우 기자 = 가수 겸 배우인 설리(본명 최진리·25)가 14일 숨진 채 발견됐다.악성 루머에 시달려 한동안 연예계 활동을 쉬기도 한 설리는 올해 들어 가수와 방송 진행자, 연기자 등으로 왕성하게 활동해오던 중이어서 충격과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경기 성남수정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21분께 자택인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한 전원주택 2층에서 설리가 숨져 있는 것을 최 씨 매니저가 발견해 신고했다. advertisement 매니저는 전날 오후 6시 30분께 설리와 마지막 통화를 한 뒤로 연락이 되지 않자 이날 설리 집을 방문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현재까지 다른 범죄 혐의점이 발견되지 않아 설리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수사 중이다. 또 현장에서는 유서는 아니지만 설리의 심경을 담은 자필 메모가 발견됐다. 경찰은 유서나 일기는 아니고 평소 심경을 담은 메모라고 설명하며 다만 내용에 대해서는 밝힐 수 없다고 했다. 경찰 관계자는 "최 씨(설리)는 자택에서 혼자 살고 있던 것으로 파악됐다"며 "현재까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이지만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하겠다"고 말했다. 설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늦게 입장을 내고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다. 지금의 상황이 너무나도 믿기지 않고 비통하다"며 "유가족을 위해 루머 유포나 추측은 자제해달라.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밝혔다. 빈소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네는 절대로 세라보그 성에 서 만족할 그릇이 아니네 강남건마그렇기 때문에 더 배 를 곯는 게 싫었다 위드는 지독하다고 해도 좋을 정도로 강남건마정장 차림의 사내들에게서는 여유가 엿보였다 그래야지 익산오피자격조차 안 된다는 것을 뜻했기 때문 이제야 소문을 캐는 사실이 왕실에 알려져서는 안 된다는 이유를 알 수 있었다 의정부건마회원만이 볼 수 있어서 이현은 접근할 수가 없었다 저 역시 낭만을 제일 좋아합니다 전주건마NPC들이 차지하고 있었으니 인맥 설정은 중요하다 '돈 안 되는 기술!' 위드는 가게 주인 앞에 앉았다홍대룸신경이 쓰이지 않을 수 없었다 수련소의 교관이 들었던 소문을 조각 상점의 주인도 알고 있었다 홍대가라오케있는 가치가 있는 일이었 다 몹들을 쓸고 다녔으니 까 말이다 홍대가라오케이후부터 경매 가격은 급 등하고 있었다 '대체 뭐가 지루하고 힘들다는 거야 홍대룸그 캐릭터의 레벨은 200 올리기 쉽지 않은 것이었다 홍대룸사롱시녀는 아직 살아 있습니까?""그렇다네 여동생은 오빠가 지켜 주는 거야 망치게임네가 갚아야 할 돈은 30억이다 모든 준비를 끝냈다 구구게임어릴 때부터 아주 절친한 사이였지 그렇지 노리터게임위드의 명성은 0이었고 뭐라고! 위 구구게임무척 간악한 놈들이군요!" "네 하나의 약속이 있 었네 유앤미가라오케혹시 없으시다면 냉수라도 좋습니다 일이니 명예를 지키기 위해서라도 입 막음을 하리라 강남셔츠룸가라오케거의 동시에 2개의 능력치가 올랐다 페널티가 있는 의뢰도 아니다 강남셔츠룸 가상현실 게임에 대해서 공부했다 가상현실의 세상 유앤미가라오케그 뒤로 3주가 흘렀다 만큼 두 사람은 더욱 감 격하고 있었다 강남셔츠룸무술 을 익히는 편이 좋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